골프웨어 울시는 겨울철 해외 골프여행과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크루즈 콜렉션을 선보인다. 리조트라인으로 패션성과 기능성이 뛰어난 여름상품을 미리 선보이는 것으로 2007년 S/S 시즌의 메인 컬러인 화이트, 레드, 블루로 구성외에 라이트그린, 퍼플등의
트랜드를 가미하여 생동감 있고 세련된 느낌을 부여한 리조트라인은 점퍼와 자켓, 티셔츠와 니트, 팬츠, 용품을 그룹으로 형성하여 남녀 코디가 가능하며, 젊은 고객들에게 어필할수 있도록 실용적이고 세련되게 구성한다.
특히 초경량의 점퍼와 능동적으로 쾌적한 온도 환경을 제공하는 아웃레스트 충전재를 사용한 패딩 점퍼 등의 기능성이 가미된 아우터와 흡습속건, UV차단 기능이 있는 티셔츠는 따가운 햇볕아래서 격한 운동이나 여행중에 최상의 착용감을 준다. 또한 retro marine느낌의 2도 stripe와 화려한 flower 프린트의 점퍼와 바지는 이국적인 감성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내년 봄 골프웨어 울시가 더욱 밝고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인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다양한 기능성 제품에 중점을 두면서 내추럴무드에 새로운 모던한 감성을 더해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S/S 시즌의 메인컬러인 블랙&화이트를 메인으로 하여 베이지, 세피아, 레드, 등을 사용하여 극도의 정제됨과 시크한 레트로 감성에 생동감을 부여한 반면 화이트와 파스텔 색조와 메탈릭 실버 컬러를 사용하여 맑은 자연의 느낌과 인공적인 느낌을 결합했다고 한다.
울시 여우문양과 로고의 조합, 스트라이프와 기하학적인 문양과 더불어 다양한 플라워 패턴과 페이즐리, 변형 아가일 모티브, 도트 등의 장식적인 문양이 함께 선보이며 기존보다 더욱 여성스럽고 고급스럽게 표현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