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롤리(대표 전경숙)의 스타 영 캐주얼 '코카롤리'의 이번 S/S 광고 캠페인은 '데뷰, 코카롤리'라는 테마 아래, 포장을 막 뜯고 쏟아져 나오는 코카롤리를 비주얼 이미지로 독특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
이달부터 각종 매체를 통해 선보이게 될 코카롤리 영상물은 브랜드 어원인 '꿈을 상징하는 별'과 코카롤리의 메인 컬러인 '바이올렛'을 모티브로 제작돼 극장광고, 전광판, 케이블 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영될 계획이다.
한편 '코카롤리'는 인지도 제고를 위해 엘르걸 웹을 통한 '사냥개 별자리, 꿈의 별 의미를 지닌 코카롤리 홍보하기' 주제로 아이디어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자사 홈페이지에서는 가수 바다 3집 뮤직비디오 ' Find the Way'에서 코카롤리 심벌 「씨-스타」찾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 영화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코카롤리」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 구축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이와 함께 화이트데이를 맞아 러블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트라이엄프의 영타깃 이너웨어 '슬로기 미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제품은 촉감이 우수한 힙업 기능의 제품으로 겉옷의 실루엣을 보완해 주는 장점이 있어 특별한 날인 화이트데이에 섹시룩 '코카롤리'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