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감도 감성 캐주얼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앤듀(Andew)'의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매일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
문화마케팅 테마로 꾸며진 앤듀 홈페이지는 'B SIDE ART'라는 컨텐츠를 개설, 언더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이들의 작품을 회원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현재 앤듀 홈페이지를 통해 활동중인 아티스트는 나비조와 장윤경 두 사람으로, 이들은 순수회화에 가까운 일러스트와 동화그림으로 촉망받는 인디 아티스트들이다.
이와 함께 지난 3일 발매된 제니퍼로페즈의 새앨범 'rebirth'의 음원과 동영상을 You Know 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가 하면, 주요 매장 대형 배너에 앤듀 로고를 게재하고, 시내 대형 음반매장 내에 제니퍼로페즈 부스를 별도로 제작, 앤듀 티셔츠를 증정하는 등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앞으로도 앤듀는 소니뮤직과의 코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음반 소개 및 유망 아티스트들을 지원하는 문화마케팅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달 말까지 신규가입 회원들과 B SIDE ART의 보드에 재미있는 작품평을 보낸 고객에게는 제니퍼로페즈의 새앨범 'rebirth'CD 및 앤듀에서 제작한 제니퍼로페즈의 티셔츠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