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세사 전문기업 (주)은성코퍼레이션(대표 이영규)이 관련업계 처음으로 극세사 전문 온라인 쇼핑몰(www.onliving.co.kr)을 오픈하고 온라인 유통사업을 본격화 한다. 전국 20여 곳의 백화점과 할인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자체 목욕용품 브랜드 '세사(SESA)'와 '바솜(Bathom)'을 비롯한 자사의 극세사 제품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한다.은성은 최근 극세사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면서 오프라인 일변도에서 벗어나 보다 편리하게 온라인을 통해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분석아래, 온라인을 통한 유통망 확대의 일환으로 자체적으로 쇼핑몰을 구축, 본격적으로 영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로써 은성코퍼레이션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망라하는 다각적인 유통구조를 확보하게 되었으며, 올해부터 시작된 대리점 유통사업과 병행하여 브랜드 사업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향후 온라인 쇼핑몰을 자사 상품의 유통경로로 활용함은 물론, 생활용품 전문 쇼핑몰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며 "단계적인 사업전략에 따라 타사의 생활용품까지 입점시켜 특화된 생활용품 전문 쇼핑몰로 사업을 확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축적된 고객DB를 바탕으로, 한 CRM 시스템 구축 계획도 세우고 있으며, 이용자의 구매성향을 바탕으로 이를 원투원 마케팅 툴로 활용하는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브랜드 사업영역을 활성화시키겠다는 의욕이다.한편 은성은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사은품을 제공하고 적립금 혜택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