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뎀타운(대표 지우일)에서 런칭한 신규 캐주얼 '꽁뜨드라파'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달 22일 첫 매장 명동점 오픈을 시작으로 23일 청주점, 28일 전주점, 29일 부평점, 30일 아셈점까지 5개점을 연이어 오픈했다.
특히 명동점과 아셈점은 오픈 당일 카드 마술사가 매직쇼를 진행하면서 행운의 스페이드를 뽑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관심을 끌었다.
지난 22일 명동점 오픈 행사 때 진행된 런칭파티에서는 유통관계자들을 초청한 가운데 다과파티를 겸한 품평쇼를 진행하기도. 이는 형식적인 패션쇼가 아니라 보다 명확하게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였다는 평.
파티의 주 타겟인 대리점주들과 업계에 종사하는 관계자 (기자 및 협력업체, 스타일리스트 등)들을 상대로 주최한 것인 만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음료 및 다과시간을 동시에 가진 점 그리고, 제품만 보여주는 게 아니라 브랜드 런칭시 소비자가 되어 느낄 수 있는 완벽한 세팅(인테리어, 매장구성, 제품, 광고비주얼 등), 주최측의 브랜드 런칭 의도와 컨셉 설명 그리고 메인컨셉을 대표하는 제품들을 선보인 패션쇼 등을 통해‘꽁뜨드라파’의 명확한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수개월의 준비작업 끝에 드디어 모습을 공개한‘꽁뜨드라파’는 2005년 패션계의 다크호스로 자리잡기 위해 전력투구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