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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지춘희가 전개하는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이 오는 3월 20일 운현궁에서 2024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24 F/W 컬렉션은 “새벽 숲 ; Misty Forest”이라는 테마를 주제로, 새벽의 안개 낀 고요한 겨울 숲 이미지를 지춘희 디자이너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낸다. 안개 낀 새벽 숲속 은은하게 퍼지는 빛과 숲의 고요함 그리고 색, 촉감, 향기 등 다양한 감각들이 서정적인 분위기의 운현궁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그려낼 예정이다. 캐시미어, 울 등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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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19 1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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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패션에 대한 전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인식과 관심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국내 크리에이티브 기반 디자이너 브랜드의 해외 진출로 연결되고 있는 가운데, 하이엔드 패션의 중심 파리에서 한국 디자이너 3인의 런웨이가 진행됐다.(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회장 명유석)가 주관하는 ‘2024 K-패션 나이트’는 ▲디자이너 박현 ‘므아므’ ▲디자이너 이청청 ‘라이’ ▲디자이너 양윤아 ‘비건타이거’ 패션쇼를 지난 파리패션위크 기간 중 3월 4일 저녁 7시에 개최했다.파리를 대표하는 명소이자 현재 파리에서 가장 핫한 장소로 손꼽히는 팔레 드 도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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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15 1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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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024봄/여름 시즌을 맞아 업그레이드한 전략상품을 연이어 선보인다.코오롱스포츠의 봄 시즌 대표 상품인 웨더코트는 더욱 가벼워진 무게감으로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한다. 웨더코트는 변덕스러운 봄철 날씨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로, 지난 201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업그레이드하여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잡은 대표 상품이다.웨더코트 출시 이후 여성 고객 비중이 2017년 대비 2023년에 320% 신장(S/S 시즌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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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15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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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국내 패션 시장에서 중소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온라인 비즈니스만으로도 연간 거래액 10억 원 이상을 달성할 만큼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브랜드들이 크게 늘면서 패션 생태계의 다양성이 점차 강화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무신사가 2023년 입점 브랜드의 연간 거래액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무신사에서만 연 10억 원 이상을 기록한 곳은 500여개로 전년 대비 약 46% 증가했다. 패션 업계에서는 통상적으로 연간 10억 원 이상 매출이 발생할 경우 재구매율이 높은 탄탄한 팬덤을 확보하고 성장 잠재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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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15 1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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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대표 패션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2024 년 봄부터 찰스앤키스 제품 전반에 적용될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엠블럼 및 모노그램이 담긴 리니셜(L'initial) 컬렉션을 공개했다.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친근한 디자인을 통해 누구나 접근할 수 있다는 찰스앤키스의 가치를 구현한다. 또한 이는 아시아 기반의 브랜드로서 지역 전체를 포용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의 DNA를 담았다.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로고와 엠블럼, 모노그램은 찰스앤키스의 존재감을 더욱 드러내며 향후 브랜드의 미래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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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12 1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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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 연장선으로 ‘반스 프리미엄(Vans Premium)’을 론칭한다. 디자인에 대한 고찰과 현대적 구성을 통해 선보이는 반스 프리미엄은 제작 기술과 핸드메이드에 대한 반스의 오랜 역사를 제품에 직접 녹여냈다. 형태, 핏 그리고 스타일의 측면에서 반스 프리미엄 라인은 제품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론칭 캠페인에는 리암 맥래(Liam MacRae), 베네다 카터(Veneda Carter), 매디 덴리(Maddy Denley)가 이미지 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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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12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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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24SS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컬리수는 ‘재미(FUN)’ 콘셉트를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일상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협업은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유쾌한 감성을 전달하는 위글위글의 브랜드 이미지가 컬리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되어 이뤄지게 됐다. 24SS 1차 산리오코리아 콜라보에 이어 2차 위글위글 콜라보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움과 재미를 부여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컬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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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12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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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회장 명유석) 공동 주관으로 진행되는 ‘패션코드 2024 F/W’가 오는 21일부터 23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 더플라츠 전시홀에서 개최된다.패션코드는 대한민국 패션문화 산업 발전을 위해 2013년을 시작으로 매년 2회에 걸쳐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패션문화 마켓이다. 이번 시즌에는 총 84개 국내 패션디자이너 브랜드가 참가하며, 패션수주회, 패션쇼, 코드마켓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패션코드가 개최되는 더플라츠 전시홀은 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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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12 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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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가 아식스 스포츠스타일의 베스트셀러 ‘젤-카야노 14(GEL-KAYANO 14)’ 의 국내 한정 제품 발매를 기념하며 새로운 세계관이 담겨있는 ‘아식스 언리미티드(ASICS UNLIMITED)’ 캠페인을 선보인다. ‘아식스 언리미티드’는 무한한 스타일과 상상력을 제시하는 가상의 공간으로 에이샵(A#), 스틱스(Stics), 키코드(Keycoard) 세 명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국내 단독 출시되는 ‘아식스 언리미티드 젤-카야노 14(ASICS UNLIMITED GEL-KAYANO 14)’를 착용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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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12 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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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을 기반으로 글로벌 전개를 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니트웨어 브랜드 RVN (알브이엔)은 다가오는 봄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홀세일 뿐만 아니라 온라인 판매 채널을 더욱 강화한다. RVN(알브이엔)은 기존 중국 내 글로벌 홀세일 기반을 마련함과 동시에 온라인 채널 속 글로벌 패션 인플루언서 협찬/착장 등으로 한층 차별화된 전략을 세워 나가며 중국 현지 PR 고헤드라인과 손잡고 본격적으로 브랜드 홍보와 온라인 판매 역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일본 시장에서는 오사카 한큐백화점에서 돌아오는 4월 3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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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11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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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에서는 미도의 대표 다이버 컬렉션인 오션 스타 탄생 80주년을 기념한 독창적이고 색다른 감성의 오션 스타 GMT 스페셜 에디션(Ocean Star GMT Special Edition)을 출시한다. 미도의 오션 스타는 1944년 출시된 이후로 스포티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항해를 위한 완벽한 동반자로 꾸준히 사랑받아왔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모델은 네이비 블루와 실버 다이얼에 ‘상어 이빨’을 연상케 하는 뾰족한 인덱스가 특징이다. 40.5mm의 적당한 크기와 "글라스 박스"라고 불리는 사파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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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11 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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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아더스토리즈는 2024년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스트리트 스타일 사진작가인 @the_line_up의 안카 이츠코비치(Anka Itskovich)와 협업해 활기 넘치는 뉴욕의 거리에서 만난 여성들의 다채롭고 주체적인 모습을 포착한 흥미로운 인터뷰 시리즈, '스트릿사이드 스토리즈'를 공개했다.인터뷰 매거진과 하퍼스 바자에서 활동한 패션계의 유명인사인 안카 이츠코비치는 2013년에 인스타그램 기반 스트리트 스타일 프로젝트인 더 라인 업을 시작했다. 그 이후로 그녀의 독특한 관점과 스타일에 대한 안목은 글로벌 팔로워 커뮤니티를 형성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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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11 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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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안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위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굿라이프웍스(GOOD LIFE WORKS)가 24SS 컬렉션과 룩북을 공개했다. ‘레트로 블룸(Retro Blooms; A Vintage Resurgence)’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모든 것이 새롭게 피어나는 봄의 활력과 빈티지가 주는 감미로움을 조화롭게 풀어냈다. 차분하면서도 부드럽고, 따뜻하면서도 화사한 다채로운 색감과 레트로한 무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현재의 생동감으로 우리들만의 특별한 봄 이야기를 담아냈다.빈티지와 트렌디한 무드가 공존하는 비건 레더 자켓과 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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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11 0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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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플레이키즈-프로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루키’의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플레이키즈-프로는 국내 유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로, 나이키, 조던, 컨버스, 헐리 등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키즈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루키는 5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플레이키즈-프로의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2회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올 상반기에 활동할 16기 루키들은 42:1의 치열한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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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11 0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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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느린학습 아동의 교육 지원을 위한 ‘천천히 함께’ 2차년도 캠페인을 출범한다. 유니클로는 지난 7일 아이들과미래재단 사무국에서 캠페인 출범을 알리는 간담회를 개최하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아이들과미래재단에 10억 원을 기부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 낮은 인지능력으로 인해 학업 및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느린 학습 아동’, 또는 ‘경계선 지능 아동’은 장애와 비장애의 경계에 놓여 적절한 교육과 돌봄을 받지 못하고 있다.유니클로와 아이들과미래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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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08 1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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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2024년 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새로운 2024년 여름 컬렉션은 프랑스 프로방스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었다. 햇살에 바랜 듯 빈티지한 톤이 돋보이는 컬러 팔레트에 따스한 여름 공기와 함께 어우러진 청춘의 모멘트를 담아낸 이번 시즌에는 마리떼 아카이브 상징하는 소스 및 시즈널 키워드를 형상화한 신규 그래픽도 다수 선보인다.공개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024년 여름 컬렉션에서는 썸머 트위드 재킷 및 크로셰 셔츠, 하프 스웨트 셋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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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08 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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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포틀랜드 골프 용품 전문 브랜드 ‘존스(JONES)’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며 골프 성수기 봄 라운딩 족을 공략한다.왁X존스 컬렉션은 22년 가을, 겨울부터 매 시즌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로 네 번째 협업이다. 존스의 헤리티지 요소와 왁의 유니크한 감성이 어우러진 기존 컬렉션과는 또 다른 느낌의 상품 구성으로 출시마다 소비자들의 긍정적 호응을 얻고 있다.해당 컬렉션은 23F/W 기준, 전년 동기대비 누계 매출액 200% 신장이라는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또한 동기간 출시된 왁X존스 남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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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08 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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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며 본격적인 봄을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봄바람만큼 설레는 핑크빛 무드의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을 선보인다.MCM의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은 봄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되어줄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베이비 핑크 컬러와 로레토스 패턴이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로레토스 모노그램의 고귀한 월계수 잎사귀로 장식된 ‘스몰 힘멜 로레토스 토트백’은 나파 가죽의 상단 손잡이와 MCM의 여행 정신을 떠올리게 하는 탈착식 행택이 특징이며, 탈부착 및 조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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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08 1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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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 웨어 브랜드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가 24SS 스텔리나 컬렉션을 공개했다. 스텔리나 컬렉션은 스톤 아일랜드의 상징인 와펜이 없고, 왼쪽 어깨에 자수로 된 흰색 스타로고가 특징이다. 이번 시즌은 화이트, 그레이, 레몬 옐로우 컬러를 바탕으로 깔끔한 실루엣을 보여주며, 도시적이고 역동적으로 제작된 디테일과 마트료시카 포켓 시스템이 인체공학적인 형태의 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쉘 재킷의 겉면은 멤브레인으로 코딩하고 올 풀림을 방지하기 위해 폴리에스테르로 덧댄 나일론 캔버스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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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섬유신문
2024.03.08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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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대의 스포츠 축제이자, 오는 7월 26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막하는 제 33회 하계 올림픽을 앞두고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한 후원 마케팅이 시작됐다.국내에서는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 파트너이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단복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주)영원아웃도어(회장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어느때보다 적극적인 후원 마케팅을 실시한다.또한, 올림픽 개막식과 폐막식에 대한민국 선수들이 착용하게될 정장은 (주)무신사(대표 한문일)의 ‘무신사 스탠다드’를 착용하기로 해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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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2024.03.08 14:07